수호 천사는 특정한 사람이나 집단, 국가를 보호하고 인도하는 일을 맡은 천사 의 일종이다 . 수호 존재 에 대한 믿음은 고대부터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람을 지키는 천사의 개념은 고대 유대교 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 기독교 에서 천사의 계층 구조는 5 세기에 아레오파고스의 의사 디오니시우스(Pseudo-Dionysius) 에 의해 광범위하게 발전되었습니다 . 천사와 수호영의 신학은 5 세기 이후 많은 변화를 겪었다. 수호천사는 신이 지정한 사람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믿습니다 .
수호 천사에 대한 개념은 독일 카발리스트 인 Abraham of Worms가 쓴 15세기 책 The Book of the Sacred Magic of Abramelin the Mage 의 핵심입니다 . 1897년에 이 책은 수호천사를 거룩한 수호천사로 명명한 황금새벽회(Hermetic Order of the Golden Dawn )의 공동 창립자인 사무엘 리델 맥그리거 매더스( Samuel Liddell MacGregor Mathers , 1854~1918)에 의해 영어로 번역 되었습니다.
밀교인 텔레마( Thelema) 의 창시자인 알레이스터 크로울리( Aleister Crowley , 1875-1947)는 신성한 수호 천사를 개인의 가장 신성한 본성을 대표 하는 존재이자 황금새벽회(Hermetic Order of the Golden Dawn)의 " 천재"인 이암블리쿠스 ( Iamblichus) 의 아우고에이데스( Augoeides) 와 동등하다고 여겼습니다. , 힌두교 의 아트만 , 고대 그리스 의 다이몬 . 황금새벽회(Golden Dawn)의 가르침에 따라 Crowley는 자신의 수호천사와 접촉할 수 있는 능력을 촉진하기 위한 의식을 개선했습니다.
조로아스터교
상위 문서: 프라바시
Arda Fravaš ('신성한 수호 천사') 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 각 사람에게는 평생 동안 안내자 역할을 하는 수호 천사가 동행합니다 . 그들은 원래 하늘의 성벽 경계를 순찰했지만 [2] 자원하여 땅에 내려와 개인의 마지막 날까지 곁을 지켰습니다.
유대교
히브리어 성경에서
수호천사 개념은 히브리어 성경에 나타나며 그 발전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책들은 하나님의 천사들을 하나님의 명령을 수행하고 때로는 인간과 세상사에 관한 특별한 임무를 받는 사역자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18~19장에서 천사들은 평지의 도시들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의 집행자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롯을 위험에서 구출했습니다. 출애굽기 32:34에서 하나님은 모세에게 “나의 사자가 네 앞서 가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토비아스 의 이야기는 주요 인물을 인도하고 돕는 천사 대천사 라파엘 에 관한 것입니다. 시편 91:11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가 너를 위하여 그의 천사들을 명하사 네 모든 길에서 너를 지키게 하시리라"(참조, 시편 33:8과 34:5 — 개신교 성경의 34:7과 35:6).
천사가 인간을 위한 인도자이자 중재자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은 욥기 33:23-26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다니엘 10:13에서는 천사들이 특정 국가에 배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후자의 경우에는 "페르시아 왕국의 왕자"가 가브리엘과 경쟁합니다. 같은 구절에는 “ 군주 중의 하나인 미가엘 ”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랍비 문헌
랍비 문헌 에서 랍비들은 실제로 사람들을 돌보도록 하느님께서 임명하신 수호천사가 있다는 개념을 표현했습니다.
라시(Rashi ) on 다니엘 10:7 "우리의 축복받은 기억의 현자들은 사람이 자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보지 못하더라도 하늘에 있는 그의 수호 천사가 그것을 보기 때문에 두려워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라일라는 임신과 임신을 담당하는 밤의 천사이다. Lailah는 사람의 일생 동안 수호 천사 역할을하며 죽을 때 영혼을 내세로 인도 합니다 .
후기 및 현대 유대교
랍비 레오 트렙(Leo Trepp) 에 따르면 , 후기 유대교 에서는 "사람들에게는 하늘의 대표자, 즉 수호 천사가 있습니다. 모든 인간에게는 수호 천사가 있습니다. 이전에 말라크 (천사)라는 용어는 단순히 신의 사자를 의미했습니다."라는 믿음이 발전했습니다.
Chabad 는 사람들에게 실제로 수호천사가 있을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하바드의 경우, 신은 사람들을 돌보고 그들의 기도를 통해 직접 결정을 내리며, 이러한 맥락에서 수호 천사들이 이 임무를 돕기 위해 사절로 앞뒤로 보내집니다. 따라서 그들에게 직접적으로 기도를 드리는 것이 아니라, 천사들이 기도와 응답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작업의 일부입니다. [7]
랍비 Adin Steinsaltz 의 견해에 따르면 :
천사의 본성은 어느 정도 히브리어로 그 이름이 의미하는 것처럼 우리의 활동 세계와 더 높은 세계 사이의 영구적인 접촉을 구성하는 메신저입니다. 천사의 임무는 두 가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아래로 신의 사자 역할을 할 수도 있고 아래에서 위로 물건을 운반하는 역할도 할 수도 있습니다... 천사는 인간에게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낼 수 없습니다. 인식의 세계는 행동의 세계에만 속합니다. 어떤 형태로든 이해하더라도 계속해서 다른 차원에 속합니다. 다른 세계에서 우리에게 보내진 천사가 항상 정상을 넘어서는 의미나 영향력을 갖는 것은 아닙니다. 물리적 자연의 법칙. 실제로 천사가 자연, 즉 인과관계에 관한 일반적인 상식의 세계에서 자신을 정확하게 드러내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유대교에는 특정한 보호 기능을 가진 천사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예는 알자스 , 스위스 및 남부 독일의 일부 지역에서 아쉬게나지 유대인 들이 행하는 출산 보호 의식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임산부와 신생아 에게는 천사 Senoi, Sansenoi 및 Semangelo의 이름이 적힌 텍스트 부적이 제공됩니다 . 이 천사들은 릴리스 로부터 임산부와 신생아를 보호해야 했습니다 . 이것은 신이 세 천사를 보내 릴리스를 아담 에게 다시 데려오는 릴리스의 이야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이 작업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릴리스는 아이들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창조되었음을 인정합니다. 그녀는 세 천사의 이름이나 형상을 지닌 아이들을 살려주겠다고 약속합니다.
사마엘은 수호 천사이자 로마 의 왕자이자 이스라엘 의 대적 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유럽에서 유대 문화가 시작될 무렵 , 사마엘은 로마와 동일화되어 기독교 의 대표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 : 263
기독교
Fridolin Leiber의 19세기 판화에 나오는 수호 천사
신약성서
신약성서 에는 수호천사의 개념이 언급될 수 있다. 천사는 어디에서나 하나님과 사람 사이의 중개자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께서는 구약의 가르침에 인을 치셨습니다. “삼가 이 소자 중에 하나도 업신여기지 말라 너희에게 말하노니 저희 천사들이 하늘에서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얼굴을 항상 뵈옵느니라.” (마태복음 18:10) 수호 천사는 독신자와 사람들의 공동체를 위해 일합니다. 요한계시록 2장 1~29절 과 요한계시록 3장 1~22절 에는 아시아 일곱 교회의 천사들이 그들의 수호자 역할을 한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
로마 카톨릭 교회
c 에 천사를 지키고 있습니다 . 100 년 된 술잔
성 제롬 에 따르면 수호천사의 개념은 "교회의 마음"에 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영혼을 지키라는 사명을 받은 천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영혼의 존엄성은 얼마나 큽니까?"
수호천사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한 최초의 기독교 신학자는 12세기 오툰의 호노리우스 였습니다. 그는 모든 영혼이 육체에 들어가는 순간 수호천사가 배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스콜라 신학자들은 천사 수호자들의 분류 체계를 강화하고 정리했습니다. 토마스 아퀴나스는 호노 리우스의 의견에 동의하여 수호자 역할을 하는 것은 가장 낮은 계층의 천사 라고 믿었으며 그의 견해는 대중적 사상에서 가장 성공적이었지만 둔스 스코투스는 모든 천사는 신의 권위에 대한 의무와 순종으로 구속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천사가 맡은 임무. 15세기에는 수호천사 축일이 가톨릭 축일의 공식 달력에 추가되었습니다.
1997년 3월 31일 레지나 카 엘리(Regina Caeli) 연설 에서 교황 요한 바오로 2세는 수호천사의 개념을 언급하고 다음과 같은 말로 연설을 마무리했습니다. 천사들은 주님의 파스카 신비에 대한 진정한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2014년 10월 2일 거룩한 수호천사 축일 강론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은 매일 미사에 모인 사람들에게 “여행하는 동반자”에게 주의를 기울이는 어린아이처럼 되라고 말했습니다. 교황은 “어느 누구도 혼자 여행하지 않으며, 누구도 혼자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14] 산타마르타 예배당에서 열린 아침 묵상에서 교황님은 우리가 종종 "이걸 해야 해, 이건 옳지 않아, 조심해"라는 느낌을 받는다고 지적하셨습니다. 그는 이것이 우리 수호천사의 “목소리”라고 말했습니다. "교회 전통에 따르면 우리 모두에게는 우리를 지키는 천사가 있습니다..." 교황은 각 사람에게 "반항하지 말고 그의 조언을 따르십시오!"라고 지시했습니다. 교황은 이 "천사에 관한 교리"가 "약간 상상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오히려 "진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예수님이 말씀하신 것입니다. '내가 천사를 네 앞에 보내어 너를 보호하고 길에서 동행하게 하여 네가 실수하지 않게 하리라"고 하신 말씀입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각자가 자신의 양심을 성찰할 수 있도록 일련의 질문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나의 수호천사와 나와의 관계는 어떻습니까? 나는 그의 말을 듣고 있습니까? 아침에 그에게 좋은 하루를 보내라고 말합니까? 내가 자고 있는 동안 나를 지켜줘?' 그에게 말합니까?그에게 조언을 구합니까?...우리 각자는 "주께서 나를 보호하고 길에서 나와 동행하도록 보내신 이 천사와의 관계를 평가하기 위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항상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얼굴을 뵈옵느니라."
시칠리아 의 7월 둘째 일요일 폰다 첼리 판티나 (Fondachelli-Fantina) 에서 수호천사를 기념하는 행사
취침 기도에 복되신 어머니께 수호 천사의 이름을 알려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포함시키는 것을 제안하는 고대 아일랜드 관습이 있었는데, 아마도 며칠 안에 그 천사에게 부를 수 있는 이름을 "알게" 될 것이었습니다. 오래된 도미니카 전통에서는 수련자들이 수호천사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이름을 부르며 그와 더 친밀하고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격려했습니다.경신성사성은 성경에 계시된 이름 외에 천사들에게 이름을 붙이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미가엘, 가브리엘, 라파엘.
뉴먼 추기경의 1865년 시 The Dream of Gerontius 에서 , 세상을 떠난 영혼은 수호천사와 만나게 됩니다.
수호자로서의 천사들
수호 천사, 독일 엽서, 1900년
아퀴나스(Aquinas)에 따르면, "이 길에서 인간은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많은 위험에 의해 위협을 받습니다. 따라서 안전하지 않은 길을 지나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수호자가 지정되는 것처럼, 인간이 있는 한 각 사람에게 천사가 지정됩니다. 나그네." 하느님께서는 천사를 통해 사람이 옳은 일을 하도록 인도하는 형상과 제안을 소개하신다고 합니다.
성자들과 그들의 천사들
조반기세페 칼리파노(Giovangiuseppe Califano) 신부는 어느 날 새로 임명된 주교가 요한 23세 교황 에게 “자신의 직무에 대한 책임으로 인한 불안 때문에 밤에 잠을 이룰 수 없었다”고 고백한 일을 회상했습니다. "교황은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도 교황으로 당선되었을 때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수호천사가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 천사가 모든 일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라고 하더군요.'" 교황 요한 제2차 바티칸 공의회를 소집하려는 생각은 그의 수호천사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로마 카톨릭 신비주의자인 성 젬마 갈가니(Saint Gemma Galgani) 는 자신의 수호천사와 교류하고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피에트 렐 치나의 성 비오( Saint Pio)는 교구민들이 그에게 갈 수 없거나 다른 긴급 상황이 있을 때 문제나 문제를 전달하기 위해 수호 천사를 보내도록 지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공회 친교
앵글로-가톨릭 신학 도서관 에 인쇄된 천사와 성인의 중보와 기도에 관하여는 "많은 학식 있는 개신교인들은 적어도 신자 각자에게는 수호 천사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확실히 성경에 의해 입증된 것 같습니다. 잔키우스는 모든 교부들이 이 의견을 갖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성경과 교부들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17세기 노리치 성공회 주교 리차드 몬터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각 기독교인은 물과 성령으로 중생한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적어도 그가 중생하고 하나님께로 새로 태어나는 날부터, 그가 세상에 온 때가 아니더라도 하나님의 지정과 배정으로 천사가 있습니다. 그가 모든 시험을 볼 때, 그가 가는 모든 길에서, 그가 나갈 때, 그가 집으로 돌아올 때 그를 보살피는 수호자."
동방 정교회
Sergei Bulgakov는 동방 정교회가 다음과 같이 가르친다 고 썼습니다 .
각 사람에게는 주님 앞에 서 있는 수호천사가 있습니다. 이 수호천사는 친구이자 보호자일 뿐만 아니라 악으로부터 보호하고 좋은 생각을 보내는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형상은 천사가 인간의 천상의 원형이 되는 방식으로 피조물, 즉 천사와 인간에 반영됩니다. 수호 천사는 특히 우리의 영적 친척입니다. 성경은 요소, 장소, 민족, 사회의 수호와 방향이 우주의 수호천사들에게 맡겨져 있으며, 수호천사들의 본질이 그들이 돌보는 요소들에 조화를 더해준다고 증언했습니다.
따라서 동방 정교회 신자들의 영성체 전례 전에 " 평화의 천사, 충실한 안내자, 우리 영혼과 육체의 수호자를 위해 주님께 간청합시다. 아멘."
루터교회
Hugo Heikenwaelder의 수호 천사 수채화, 비엔나 1999
마르틴 루터 의 소교리문답 에 나오는 아침기도와 저녁기도에는 “당신의 거룩한 천사가 나와 함께 있게 하셔서 악한 원수가 나를 지배하지 못하게 하소서”라는 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9] 루터교 성직자 인 도널드 슈나이더는 마틴 루터가 이러한 기도를 시편 91편 에 근거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 이 기도에는 “[하느님께서] 당신에 관해 그의 천사들에게 당신의 모든 길에서 당신을 지키라고 명령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네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않도록 그들이 손으로 너를 받쳐 주리라.”
감리교회
감리교 목사이자 신학자 인 존 W. 해너(John W. Hanner)는 그의 천사 연구 에서 수호천사에 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아마도 모든 그리스도인에게는 수호천사가 있을 것입니다. 모든 그리스도인에게는 한 명의 천사가 있을 수도 있고, 수십 명의 천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수십 명의 그리스도인들을 책임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고대 아버지 중 일부는 모든 도시에 수호천사가 있다고 믿었고, 다른 일부는 모든 집과 모든 사람에게 수호천사를 할당했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임박한 위험, 질병, 인간과 악마의 악의적인 음모로부터 우리를 구원해 준 것에 대해 천사들에게 얼마나 많은 빚을 지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경건한 사람들이 죽는 곳에서는 비록 그것이 나사로의 영혼일지라도 천사들이 그 영혼을 천국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 "
1743년 5월과 6월에 감리교도들은 Wednesbury 와 Walsall 에서 박해를 겪었고 , 감리교의 창시자인 John Wesley는 그를 비에 끌고 간 폭도들에 의해 죽음의 위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웨슬리는 무사히 탈출했고" "수호천사의 보호를 받았다고 믿었습니다".
개혁교회와 장로교회
18세기 수호 천사의 표현
개혁 교의학(Reformed Dogmatics) 에서 하인리히 헤페(Heinrich Heppe) 는 일부 개혁 신학자들이 부칸(Bucan)을 포함하여 수호 천사의 견해를 지지했다고 말합니다 .
원칙적으로 선택된 각 사람에게 특정한 선한 천사가 그를 보호하도록 하나님에 의해 임명되었다는 사실은 '그들의 천사들이 항상 내 아버지의 얼굴을 뵈옵는다'고 하신 그리스도의 말씀(마 18:10)에서 알 수 있다. ' 또한 Ac. 12:15 마가의 집에 모인 신자들은 베드로가 문을 두드리는 것을 보고 '그 사람은 그의 천사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신자들은 하나님의 백성 가운데서 통용되는 견해대로 말한 것입니다."
이슬람교
Mu'aqqibat 에도 비슷한 이슬람 신앙이 있습니다 . 많은 무슬림에 따르면, 각 사람의 앞뒤에 두 명의 수호천사가 있고, 두 명의 기록자는 오른쪽과 왼쪽에 있습니다.
르네상스 마법
기독교 카발라
신성한 수호 천사에 대한 개념은 15세기에 의식 마술에 관한 책을 썼고 나중에 Samuel Liddell 이 번역한 독일 기독교 도당인 보름 스의 아브라함( Abraham of Worms )이 쓴 마법사 아브라멜린의 신성한 마법에 관한 책(The Book of the Sacred Magic of Abramelin the Mage)의 핵심입니다. 황금 새벽회(Hermetic Order of the Golden Dawn) 의 공동 창립자인 맥그리거 매더스(MacGregor Mathers ). 그는 이 초기 작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광범위한 마법적 메모를 제공했습니다. Mathers는 마법사 Abramelin의 신성한 마법에 관한 책(The Book of the Sacred Magic of Abramelin the Mage) 출판물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규칙들을 완벽하게 준수한다면, 당신의 거룩한 수호 천사는 다음의 모든 상징들과 무한한 다른 상징들을 당신에게 부여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당신은 참되시고 유일하신 하나님의 명예와 영광을 위해, 당신 자신과 이웃의 유익을 위해 살아가십시오. 이 신성한 지혜와 신성한 마법을 소유할 사람의 눈과 마음 앞에는 항상 하느님에 대한 두려움이 있게 하십시오.
에노키아 마법
16세기 신비주의자 존 디(John Dee) 의 에 노키아 체계는 수호천사에 대해 논하고 있습니다. Dee와 천사 Jubanladace 사이의 대화에서 p. 18, 목화 부록 XLVI 1, 천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디: 내가 당신을 화나게 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어떤 신분인지, 마이클 , 가브리엘 , 라파엘 , 우리엘 에 대해 당신의 상태가 어떤지 기꺼이 알고 싶습니다 .
후반라다케(Jubanladace): 인간의 사막과 영혼의 첫 번째 탁월함에 따라 하나님께서는 축복받은 자들의 반열 중에서 선한 총독이나 천사를 임명하셨습니다. 선한 모든 영혼은 하나의 자아에 속하지 않으며 동일한 존엄성을 갖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각하를 따라 우리가 그 각하의 직분에 속한 봉사자로 임명되었으니 이는 그가 마침내 이전에 영광을 받으셨던 곳들을 보충하게 하려 하심이요 또 또한 어둠의 왕자는 하나님의 정의에 반대될 수도 있습니다.
황금새벽회(Hermetic Order of the Golden Dawn) 조직에서 아브라멜린 서 (Book of Abramelin)를 연구한 오컬트 작가 알레이스터 크로울리(Aleister Crowley)는 르네상스 마법 ( 위 참조) 에서 신성한 수호 천사 의 개념을 채택하여 텔레마 의 철학과 실천의 중심으로 삼았습니다 . 그 과정에서요.
초기 저술에서 Crowley는 신성한 수호 천사가 "침묵하는 자아"이며 황금새벽회 신비주의 조직의 천재 , Iamblichus 의 Augoeides , 힌두교 의 Ātman 및 Daimon 과 동등 하다고 말합니다 . 고대 그리스인 의 . [37] 60대 후반에 그는 눈물 없는 마술(Magic Without Tears)을 작곡할 때 성스러운 수호 천사가 자신의 자아가 아니라 오히려 이전에는 인간이었을 수도 있는 분리되고 독립적인 존재라고 말합니다.
연락 방법
Aleister Crowley의 마법 조직 A∴A∴ 시스템 내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목표 중 하나는 자신의 진정한 신성한 본성을 대표하는 신성한 수호 천사와 의식적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을 "지식과 대화"라고 합니다.
마술사의 중심적이고 필수적인 일은 거룩한 수호천사의 지식과 대화를 얻는 것임을 한 순간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일단 그가 이것을 달성했다면 그는 물론 그 천사의 손에 전적으로 맡겨져야 하며, 천사는 그를 더 큰 단계, 즉 심연을 건너고 우주의 주인 등급을 달성하도록 인도하기 위해 변함없이 그리고 필연적으로 의지할 수 있습니다. 절.
Crowley는 Abramelin 절차가 이러한 노력에서 성공을 거두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고 제안했습니다.
인간이 그분의 거룩한 수호 천사에 대한 지식과 대화를 얻을 수 있는 정확한 규칙을 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각자의 특별한 비밀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등급에 관계없이 다른 누구에게도 말하거나 점칠 수 없는 비밀입니다. 이는 지성소라 각 사람이 자기의 대제사장이라 자기 형제의 하나님의 이름과 그를 부르는 예식을 아는 자가 없느니라
Abramelin 에 설명된 작업은 복잡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없는 시간과 리소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Crowley는 보다 접근하기 쉬운 방법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이탈리아의 Thelema 수도원 에 있는 동안 그는 신성한 수호 천사와의 지식과 대화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의 예로서 고안된 의식인 Bornless Ritual을 바탕으로 Liber Samekh 를 썼습니다. 이 의식에 대한 메모에서 Crowley는 성공의 열쇠를 "INVOKE OFTEN"이라고 요약합니다.
Crowley는 또한 의식의 일반적인 신비로운 과정을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초인은 자신의 가장 깊은 자아,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진정한 뜻을 명령하는 부분을 거룩한 수호 천사의 실현에 자유롭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의 육체적, 정신적, 아스트랄 의식의 부재는 실제로 성공의 핵심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주의를 빼앗는 것이 그를 그의 영혼에 귀머거리로 만들었고, 그들의 일에 대한 그의 집착이 그가 그 영혼을 인식하지 못하게 했기 때문입니다.
의식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이 자신의 일로 너무 바쁘게 지내서 그의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의 영혼이 그 칼집에서 벗겨질 정도로 그것들을 완전히 분리시키는 것;
그를 도취시키고 마취시킬 만큼 강렬한 열정을 불러일으켜, 부끄러운 애인이 결혼식 밤에 술에 취하는 것처럼, 그가 이 영적 해부로 인한 고통을 느끼지도 분개하지도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들의 욕망과 신비롭게 공존합니다.
모든 요소에서 필요한 영적 힘을 집중시키고 동시에 거룩한 수호 천사를 향한 열망에 쏟아 붓습니다. 그리고
천사를 부르는 마법의 목소리의 진동으로 천사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의식의 방법은 다양합니다.
일반 작업에 대한 또 다른 자세한 설명은 여덟 번째 Aethyr의 The Vision and the Voice 에 나와 있으며 Liber 8 에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
문학적 사용법
수호 천사는 특히 15세기 The Castle of Perseverance 와 같은 도덕극 과 같은 인기 중세 드라마 에서 천사의 노력에 맞서는 개인 악마와 짝을 이루는 것으로 종종 간주되었습니다 . Christopher Marlowe 의 희곡 The Tragical History of Doctor Faustus 에서 c. 1592년, 파우스투스에는 경쟁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좋은 천사"와 "나쁜 천사"가 있습니다(2막, 1장 등).
수호천사는 중세 와 르네상스 시대의 문학 작품에 등장합니다. 나중에 성공회 영국 의사 이자 철학자인 Sir Thomas Browne (1605-1682)은 Religio Medici 에 대한 자신의 믿음을 밝혔습니다 (1부, 33항).
그러므로 나는 영의 존재를 부인할 생각이 없으며, 전체 국가만이 아니라 특정 개인에게도 수호천사와 수호천사가 있다는 사실을 쉽게 믿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로마 교회의 새로운 견해가 아니라 오래된 견해입니다. 피타고라스와 플라톤 중 하나; 여기에는 이단이 없으며 성경에 명백히 정의되어 있지 않더라도 그것은 인간의 삶의 과정과 행동에서 선하고 건전한 사용에 대한 의견이며 많은 의심을 해소하는 가설 역할을 할 것입니다. 공통철학은 해결책을 제공하지 않는다:
19세기에 이르러 수호천사는 영어권 지역에서 더 이상 중재자 역할을 하는 존재가 아니라 신자가 죄를 짓지 않도록 보호하는 힘으로 여겨졌습니다. 바이런 경(Lord Byron) 의 1819년 시 Don Juan 에 다음과 같은 패러디가 나타납니다 . "그녀의 수호 천사가 그의 수비대를 포기했습니다"(Canto I, xvii)
생년월일로보는 (재미로 보는) 나의 수호천사 찾기
생년월일에 따라 수호 천사는 무엇입니까?
네마미야 (12월 28일부터 1월 1일까지) 는 가장 심각한 문제의 원인을 밝힐 수 있습니다.
Yeialel (1 월 2-6 일) 투시력과 명료함과 같은 심령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라헬 (1월 7일~11일) 그의 주요 목표는 여러분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Mitzrael (1월 12-16일) 실수를 바로 잡고 순종과 권위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 안내합니다.
우마벨 (1월 17-21일) 삶에 대한 깊은 인식을 제공하고 필요할 때 집중력과 이해를 제공합니다.
Iahhel (1 월 22-26 일)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생각을 높이고 고독과 평온을 즐기도록 가르칩니다.
Anauel (1 월 27 일부터 2 월 1 일까지) 다른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 및 관계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
Mehiel (2 월 2-6 일) 상상력, 지능 및 이해를 선호합니다.암흑 에너지와 힘에 대항하는 훌륭한 동맹입니다.
다마비아 (2 월 7-11 일) 그는 그에게 오는 모든 사람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전하는 사람입니다.
마나켈 (2월 12일~16일) 이해와 변화를 통해 두려움을 없애라.
Eiael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모든 것이 사라졌다고 느낄 때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지원을 제공하도록 안내합니다.
Habuhiah (2 월 22-26 일) 영적 또는 형이상학 적 치료뿐만 아니라 의학 요법의 패턴입니다.
Rochel (2 월 27 일부터 3 월 3 일까지) 그는 각 사람에게 자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책임지고 있으며 정의와 정의의 상징입니다.
자바미아 (3월 4일부터 8일까지) 삶에 치유의 에너지를 전달하세요.그것은 조화를 재생, 치유, 재생 및 회복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하이아이엘 (3월 9일부터 13일까지) 은 우리에게 신성한 보호를 제공하고 우리가 공정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umiah (3 월 14-19 일) 어려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되며 새로운 작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베후야 (3월 20-24일) 우리를 운명으로 인도합니다.가장 필요할 때 에너지를 부여하십시오.
젤리엘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우리 삶에 사랑과 지혜를 제공합니다.그 사명은 모든 형태로 사랑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시타엘 (3월 30일~4월 3일) 그의 사명은 우리가 성공을 이루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Elemiah (4 월 4-8 일) 인생에서 올바른 길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때마다 그에게 갈 수 있습니다.
마하시아 (4월 9일부터 13일까지) 그는 학생들의 안내자이자 조수입니다.
Lelahel (4 월 14-18 일) 모든 의심을 없애고 내부를 들여다 보도록 가르쳐주십시오.
아시아야 (4월 19일부터 23일까지) 우리가 삶에서 어려운시기를 겪을 때 성스러운 인내를 부여합니다.
카헤텔 (4월 24-28일) 은 삶의 변화의 천사입니다.진정한 변화가 필요할 때 호출하십시오.
하지엘 (4월 29일~5월 3일) 여러분의 삶에 용서와 화해를 가져다주세요.
Aladiah (5 월 4-8 일) 그는 두 번째 기회의 소지자이며 치유 능력이 있습니다.
Laoviah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세상과 영적 세계에서 직관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하하야 (5월 14일부터 18일까지) 는 자신을 사랑하고 명상하는 법을 가르칩니다.
Lezalel (5 월 19-23 일) 관계에 문제가있을 때 화해와 친밀감을 가져다줍니다.
메바헬 (5월 24-28일) 은 진리, 정의, 자유, 헌신의 위대한 수호자입니다.
하리엘 (5 월 29 일부터 6 월 3 일까지) 사람들이 중독과 의존성을 없애도록 도와줍니다.
하카미야 (6월 4일부터 8일까지) 신성한 원리에 따라 가르치고 충성을 제공합니다.
Lauviah (6 월 9-13 일) 는 승리와 성공한 사람들의 천사입니다.
칼리엘 (6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은 선과 악의 차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루비아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과거의 추억을 간직하세요.
Pahaliah (6 월 24-28 일) 그는 오래되고 나쁜 행동을 없애고 자하는 사람들의 천사입니다.
넬차엘 (6월 29일과 7월 3일) 은 배우고 싶은 열렬한 열망을 가진 사람들의 천사입니다.
Leiel (7 월 4-8 일)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질서와 규율을 제공합니다.
Melahel (7 월 9-13 일) 치유 능력이 있으므로 의사와 다른 사람을 치유하는 데 전념하는 사람을 보호합니다.
Hahiuiah (7 월 14-18 일) 이 시간에 태어난 사람들에게 성실과 진리의 미덕을 전합니다.
Nith-Haiah (7 월 19-23 일) 영적 힘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사용하는 법을 가르칩니다.
하아이아 (7 월 24-28 일) 드러나지 말아야 할 비밀을 잘 지키십시오.
이라텔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그는 신성한 빛의 전파자입니다.
Séheiah (8월 3-7일) 사고, 낙상, 번개, 화재 또는 질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레이엘 (8 월 8-13 일) 사악한 힘과 마법으로부터 우리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성경은 미카엘, 가브리엘, 라파엘의 세 가지 이름 만 언급되었지만 7 명의 대천사가 있음을 나타냅니다.다른 네 명의 대천사의 이름은 고대 책에 나타나지 않지만 외경 텍스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Uriel, Raguel, Sariel, Remiel입니다.
Omael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은 프로젝트를 만들고 꿈을 확장하며 실현하도록 도와줍니다.
Lecabel (8 월 19-23 일) 보호 받고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완벽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Vasariah (8 월 24-28 일) 반성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지혜를 제공합니다.
예후야 (8월 29일~9월 2일) 팀으로서 협력하고 다른 사람들과 쉽게 일할 때의 이점을 가르칩니다.
레하히아 (9월 3일과 7일) 그의 표징 아래 태어난 사람들은 하나님의 율법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하나님의 율법을 따를 것입니다.
차바키아 (9월 8일과 12일) 는 화해의 천사입니다.
메나 델 (9 월 13-17 일) 우리가 항상 꿈꿔 왔던 것에 맞는 더 나은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애니엘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그는 돈과 교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아미아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는 의식, 의식 및 마법의 날의 천사입니다.
레이첼 (9 월 28 일부터 10 월 2 일까지) 사물을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Ieazel (10 월 3-7 일) 우리 삶에 위안을 가져다주고 갱신의 시간을 감사하도록 가르칩니다.
하하헬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은 우리가 지상에서 우리의 사명에 충실하고 영적 소명을 깨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카엘 (10 월 13-17 일) 조직과 선과 악을 가르치는 데 도움을줍니다.
Veualiah (10 월 18-22 일) 는 삶의 번영, 풍요 로움, 부의 천사입니다.
Yelahiah (10 월 23-28 일) 그는 빛의 전사이기 때문에 하늘의 보호자이자 안내자입니다.
실리아 (10월 29일-11월 2일) 동기 부여, 의지, 순결 및 의도에 대한 책임.
아리엘 (11 월 3-7 일) 은 우리의 투시력을 선호합니다.
아살리아 (11월 8일부터 12일까지) 인생의 작은 것들에 숨겨진 진리를 발견하도록 도와줍니다.
마이클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은 관계에 조화를 가져올 책임이 있습니다.
Vehuel (11 월 18-22 일) 그는 영적 깨달음을 얻고 자하는 모든 사람들의 안내자입니다.
다니엘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은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람입니다.
하하시아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우주 에너지로 치유하고 의사와 간호사가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마미야 (12월 3~7일) 그와 함께 우리는 대부분의 실수를 치유하고 고칠 수 있습니다.
나나엘 (12 월 8-12 일) 은 모든 형태의 영적 의사 소통의 천사입니다.
니티엘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그것은 영원한 젊음을 나타냅니다.이것은 회춘과 엄청나게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메바히아 (12월 18일부터 22일까지) 는 삶에 선명함과 편안함을 가져다줍니다.
포일 (12월 23일부터 27일까지) 은 행운과 지원의 천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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